자유게시판
피망때가 좋았지 넥슨 일 더럽게 못하는 기업운영보단
902 뻘건애7.23(토)조회 193추천 1비추천 0

902 뻘건애7.23(토)조회 193추천 1비추천 0
피망 때가 좋았지 넥슨 일 더럽게 못하는 기업 운영보단
회사가 크면 뭐해 월급만 축 내고 일은 안 하는데 업데이트 때마다 도돌이 표야 
카드 돌려 막기냐? 패스 안되게 해 놨다가, 슛 안되게 해 놨다가 어휴 답 없다. 진짜 난  내 회사에서 최선을 다해서 문제 해결하고 칭찬 받고 월급 오르는데 
니들 은 뭐 하냐?? 욕 먹고 월급 크게 받고 회사에서 놀고 이 정도 업데이트 거지같이 파악 못하고 하는 거 보면 출근해서 놀고 있는 거 100퍼센트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