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망때가 좋았지 넥슨 일 더럽게 못하는 기업운영보단rank0902 뻘건애7.23(토)조회 193비추천 0
피망 때가 좋았지 넥슨 일 더럽게 못하는 기업 운영보단

회사가 크면 뭐해 월급만 축 내고 일은 안 하는데 업데이트 때마다 도돌이 표야 

카드 돌려 막기냐? 패스 안되게 해 놨다가, 슛 안되게 해 놨다가 어휴 답 없다. 진짜 난  내 회사에서 최선을 다해서 문제 해결하고 칭찬 받고 월급 오르는데 

니들 은 뭐 하냐?? 욕 먹고 월급 크게 받고 회사에서 놀고 이 정도 업데이트 거지같이 파악 못하고 하는 거 보면 출근해서 놀고 있는 거 100퍼센트야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