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야 급여 받는거 미안하지 않냐?
1167 바부늑대7.23(토)조회 239추천 1비추천 0

1167 바부늑대7.23(토)조회 239추천 1비추천 0
게임 해보면 알지 얼마 쓰레기인지 너희들이 근 몇년동안 이렇게 만들었다 그러고도 사과 없지 말도 없지 숨어버리네 할줄아는게 없는 너희 피파온라인 4팀은 급여 전원 반납하고 퇴직해라 다른일 찾기 바래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