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강화 에이전트 트레이드 일퀘에 꾸준히 넣는이유 808 홍대단군FC7.23(토)조회 548비추천 0
이미 사는게 훨씬 진짜 레알 개 훨씬 저렴하다는걸 대다수가 안다

주작은 언제나 그렇듯 이놈들의 정신이요 근본이고 존재 그자체다 

그걸 깨닫는애덜이 점점 많아지니 강화하는 애덜이 점점 주는거고 그럼 현질도 꼬로록이지 


그래서 유도질을 매일같이 하는거야 

나부터도 일퀘때문에 하는데 하다보면 관성이라는게 붙어서

나도 모르게 몇억 몇십억씩 태울때가 종종 생기거덩 


그냥 잡카드 정리용으로만 하고 강화할비피 모아서 걍 사 그게 진리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