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니네 나 싫어하지[1]
288 LEGEND들의팀7.15(금)조회 252추천 0비추천 0

288 LEGEND들의팀7.15(금)조회 252추천 0비추천 0
요즘 *** 렉 *** 많아서 연패 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좀 이길라 하니까 ** 골키퍼한테 패스 하니까 골키퍼가 ** 빡**인가?
자책골을 쳐 넣네?
그래서 비겼다. 지진 않았어도 기분 다 잡쳤다. 이기고 있는데 ** 
걍 니네 접어라 아예 다른 회사한테 넘기든지 
아무데나 줘도 니네보단 운영 잘하겠다.
또 쳐 지우지 말고,
** 억울하네 아무리 세딱이라도...
정무는 ** 일 안하냐?
걍 bj들하고 히히덕 거리며 놀드라 **
걍 bj들하고 히히덕 거리며 놀드라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