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억까 쓰레기 게임[1]rank062 그냥막할래7.15(금)조회 536비추천 0
2대0으로 이기고 있으면 막판에 갑자기 지고 있던 상대가 슛 한번 제대로 못때리던 상대가 갑자기 내 수비를 뻥뻥 뚫어버림. 내 수비수들이 그냥 앞으로 전진해서

뒷공간을 그냥 줘버림. 원샷 원킬로 슛 두방에 두골임. 하고 싶겠냐? 실력으로 골을 먹어야 인정을 하지. 이건 뭐 지고 있으니까 너도 골 넣어하고 주는거잖아?

재미 ** 없네. 쓰레기 억까 게임. 다음 피파에서 만약 똑같이 이런 억까 시스템 고집하면 첫판 해보고 아예 시작도 안할거야~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