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롤백을 했는데도 왜 이***냐
1119 LuxuryDevil7.15(금)조회 309추천 0비추천 0

1119 LuxuryDevil7.15(금)조회 309추천 0비추천 0
패스삑이랑 심판 판정 ㅈ같은거는 여전하네 7차떄도 ㅈ같긴 했지만 8차 느낀이후로 더 ㅈ같은 거 같다. 그리고 한국팀 보정도 나는 솔직히 엄청 못느꼈는데  오늘 롤백 이후에
진짜 심각하게 느낀다 그냥 공이 알아서 한국팀한테 간다. 세턴볼도 ㅈㄴ 멀리 걷어 내도 한국팀 발앞에 떨어진다. 진짜 세컨볼은 어떤 기준으로 물리엔진을 설정 해놓은거냐
그리고 여전히 태클은 병ㅅ 같다. 체감도 ㅈ같다 역습이 안된다. 2013년 피3때 부터  하고 있지만 진짜 이번 엔진은 진짜 ㅈ같이 만들었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