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욕만나오는게임
867 SUPERSONI7.15(금)조회 255추천 0비추천 0

867 SUPERSONI7.15(금)조회 255추천 0비추천 0
패치를 도대체왜하냐? 게임 계속건드려서 개 ㅈ망겜이구만
한국 똥카한테 뮌헨이 처밀리고 상대도 옵산데 ㅇㅈㄹ하는거 그거만 골다처들가고 아진짜 ** 환멸감느끼네
처망해라 조만간 접는다진짜 슈챔도찍고 하면머해 겜이 ㅄ인데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