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정도 카드면 귀속이라고 봐야 되나요?[2]rank0 주옥같은놈9.9(일)조회 308비추천 0
농협 아펠라이 7카 과연 팔릴까.. 하루정도 올렸는데도 안팔리던데.. 피온4 섭종까지 들고 가야 되나. ㅋㅋ
7카는 보통 팔리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