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지는 게임은 스토리가 뻔하냐....[3] 조셉무리수9.9(일)조회 189추천 3비추천 0
항상 보면 골들어가야하는 찬스에선 옆으로 나가거나 골대 맞추고 수비때는 쳐내도 다 상대방에게 공가고 
내가 역습할땐 수비가 싹들어오고 내가 역습당할때는 텅텅 비어있고 
어떻게 지는게임 레파토리가 똑같냐 ㅅㅂ 이게  제대로 된겜이냐...
아니면 돈슨의 농단이냐....
이거 국정농단 처럼 우리가 모르는 뒤에 뭐가있는거냐???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