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이 존재하는지 확실히 말하긴 어려워도[3]
곰돌이9.9(일)조회 205추천 0비추천 0
곰돌이9.9(일)조회 205추천 0비추천 0
모두들 내가 뭘해도 도저히 못이기겠다고 생각이 드는 판을 경험해 본적 없었나요?
상대방은 슈퍼세이브를 연달아 하고 차기만 하면들어가는데 나는 모든 슛이 골대를 맞거나 노마크 찬스에서도 놓치고
그런 것들을 보정이 아니면 뭐로 설명할 수 있나요?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