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의미 없는 친선경기.... FCNETMOD9.8(토)조회 337추천 0비추천 0
순경 잘 안하는 사람으로써 친선만 하는데 계속 지면 나보다 승 없고 렙 낮은 유저만 붙여 줌...
이기면 더 좋은 유저들만 붙여 줌... 지면 바로 낮은 유저 붙여줌.....
연패 연승을 떠나서 좀 못 한다고 이렇게 매칭 하는 경우가 어딨음??? 참 ㅡㅡ 웃긴게 넥슨아 병주고 약주냐 ???
그리고 경기에서 봐주는 인간들이 더 싫다 ㅡㅡ^
안 그래도 실력 안 늘어서 *** 죽겠는데 봐주면 내가 실력이 느냐??? 아니면 측은 하는건지 ㅉㅉ
축구 게임 이것밖에 없어서 하는데 무과급 유저로써 한마디 하고 감~~~  친선경기 매칭 기준 뭔지 알고 싶음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