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ㄹㅇ 개빡치네요[5]rank0 Benin9.8(토)조회 260비추천 4

저는 팀가치가 500만인  팀가치가 낮은 유저입니다


저는 어떻게든 세미2까진 올렸는데요


올라갈때마다 실력은 없는 것들이 선수빨로 이기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급여제한 같은 쓰레기 때문에 좋은 선수 1카 짜리도 쓰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피파4는 팀가치가 낮은 유저의 불편한 점은 고려도 안해본채로 급여제한을 해놓았는데요


급여제한 같은 것을 사용할려면 최소한 팀가치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나**다고 생각합니다


실력도 없는 것들이 선수 빨로 중거리슛 다 넣고 내 선수는 따라해봣는데 다 나가고 ㄹㅇ 개빡치네요  


피파4는 이런 부분좀 개선했으면 좋겠는데 1대1문의하는 것도 어렵게 해놔서 하지도 못했죠


진짜 ㄹㅇ 돈벌려고만 생각하고 게임을 즐기게 만들어주는 것은 넥슨은 어렵나 봐요


현질 유도도 엄청나게 하구요


진짜 이런 것들을 좀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넥슨 관계자분들은 기분 나쁘실수도 있겠지만 이런것을 안 느끼게좀 열심히 프로그래밍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0 4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