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관전모드
Hamsik9.8(토)조회 168추천 0비추천 0
Hamsik9.8(토)조회 168추천 0비추천 0
이거 없어서 1ㄷ1관전못해서 답답해죽겟는데, 도대체 패치언제하냐??무슨 다인전모드를 1달~2달을 하고잇어 다인전초청경기를만들시간에 시간좀더들여서 공식경기다인전모드를만들고 관전모드좀 빨리만들어라. 무슨 라커룸만들기도전에 섭종하게생겻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