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 나 정말 열 받는데 ㅋㅋㅋㅋㅋㅋ[1]rank0 년인생9.1(토)조회 281비추천 0

이게 말이 되는건지 모르겟는데...

나 리네커 5강이고

대부분 다 선수들이 5강 내지 6강이거든?

근데 왜 1강 센터백한테...

달리기가 딸리냐?

이게 말이 되는건지 난 이해가 안간다?

비싼 돈 들여서

고강을 갈 필요성을 못 느낀다.

진짜 그냥 올 1강 써라 보정 진짜...하아 접고 싶을 정도로 심하다.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