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나 정말 열 받는데 ㅋㅋㅋㅋㅋㅋ[1]
년인생9.1(토)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년인생9.1(토)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이게 말이 되는건지 모르겟는데...
나 리네커 5강이고
대부분 다 선수들이 5강 내지 6강이거든?
근데 왜 1강 센터백한테...
달리기가 딸리냐?
이게 말이 되는건지 난 이해가 안간다?
비싼 돈 들여서
고강을 갈 필요성을 못 느낀다.
진짜 그냥 올 1강 써라 보정 진짜...하아 접고 싶을 정도로 심하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