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현재 감독모드 가장 큰 문제점 4가지![1] 피구왕돌발이9.1(토)조회 350비추천 0

한번의 패치로 좀 나아지긴 했으나 여전히 문제점들이 보이네요..


제일 큰 문제점 3가지 말해볼께요


1. 사이드라인에서 치고 달리다 어이없이 밖으로 차버리는 문제 이 경우는 몇번 확인을 했고, 정말 많이 발생했습니다.


2. 처음 오픈부터 문제가 된 사항인데 사이드라인에서 센터링 올릴 때 선수 능력치 무시하고, 상대방 골키퍼에게 패스 하듯이 주는 쓰레기같은 센터링.


3. 제가 살라선수를 쓰고 있어서인지 몰라도 가끔 0:0인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뜬금없이 살라의 헤트트릭입니다하고 해설을 함.


4. 패스를 하다가 튀겨서 공이 선수 없는곳으로 굴러갈 때 근처에 선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마지막에 터치했던 선수가  졸라 달려가서 공을 집어오는 어이없는 경우.


이 외에 몇몇가지 더 보이긴하는데 감독모드할때 위 3가지가 제일 거슬리네요..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