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 수작부리네 디어9.1(토)조회 204추천 0비추천 0
딱 일주일만에 게임하는데 체감 개 쓰레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움직임이 퇴화했냐 수비들은 갑자기 ** 둔해지고
패스플레이는 무슨 조기축구나와서 티키타카 따라하는것도 아니고
땅볼패스로 연계해가면서 플레이하는스타일인데 공이 뜨긴 왜 뜨냐 **같이
참고로 유저한테 져서 부들대는게 아니라 감독모드 돌리다가 애들 움직임 이상해서
리그전으로 직접 해보고 쓰는거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