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컴퓨터랑 1000판이상 하면서 느낀 게임성[4]
187 롤점검에는피파3.24(목)조회 201추천 0비추천 0
187 롤점검에는피파3.24(목)조회 201추천 0비추천 0
1.q침투
우선 큐누르고 침투시키면 무조건 1자로 뜀ㅋㅋ
무지성 침투플레쉬게임 클라스ㅋㅋ 뛰던놈이 일자로 뛰다보니 앞에 아군이건 적군이건 몸빵하고 서로 나쟈빠짐.
일자로 뛰다보니 어쩔수없이 스루패스 눌러야함. 뛰다가 빈공간 찾거나 측면에서 안쪽으로 부드럽게 곡선침투확률이 희박하다보니 창의성 부족으로 게임흥미도 개 떨어짐.
큐누르면 패스하기전에 탈춤을 춤. 상대가 스루패스 막을려고 압박하는데 탈춤추느라 패스타이밍도 느리고 드리블도 안눌러져서 태클쉽게 당함.
2.드리블 길이,키렉
우선 드리블터치길이도 모든선수 반으로 줄여야함. 드리블이 짧을수록 유저가 방향키컨트롤을 더 창의적으로 재밌게 치고, 심리전이라는걸 해야하는데 이 게임은 메시가 동네축구 아이들보다 터치가김ㅋㅋ
위에 문제를 해결해도 키렉이라는 아주무시무시한놈때문에 구현할수가 없음.
그 외에 풀백라인문제, 선수ai순간 멈춤, 전술의 단순함 등등 이걸 게임이라고 부르기 민망한 수준에 문제들이 존재함. 
내가 컴퓨터랑만 게임하는 이유는 피파에는 실력이라는, 온라인게임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가 변별력이 없다는것과
위에 문제들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들임.
그냥 공경은 플레이하는 사람들 수명줄여주는게 목적임.
한국에 유일한 축구게임이라 그냥 리그모드라도 하는거지.
진짜 ㅈ 같다 넥슨이라는 회사가 
내가 좋아했던 게임들이 이 회사가 손만대면 썩어버림.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