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보드 게임 안되게 해라 그냥[2] 개보정온라인49.1(토)조회 180추천 1비추천 0
뭐 게임이 키보드 키 눌러도 선수움직임이 갤갤거리기나 하고
지혼자 스텝쳐꼬인거 처럼 기어다니고 ㅋㅋ 각목이 따로없다
입력시스템이 잘못된거냐? 아니면 그냥 일부러 안움직이게 하는거냐?
진짜 개**같다
답답한쓰레기게임
차라리 패드만되게하등가 키보드 최적화 못했으면서 뭐 pc게임으로 출시를해???
배짱 똥빼짱 오만방자 세퀴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