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생 21챔스 능력치 하향 궁금합니다.
566 힐데른베르트3.24(목)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566 힐데른베르트3.24(목)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제가 이번에 파생으로 팀갈 중인데 21챔스 시즌 써도 되나요?
능력치 하향되는지 궁금해서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