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 계정 빨리 팔고 무과금으로 섭종까지 = 정답[2]
419 하이바리s3.24(목)조회 480추천 1비추천 1

419 하이바리s3.24(목)조회 480추천 1비추천 1
현질 계정 빨리 팔고  무과금으로 섭종까지 = 정답........
앞으로 섭종이라  
현질 계정들 다 날라감 
이미 현질 유저들    계정 처분하기 시작 
미리 애기해줬다 .
현질한 에들 .     현질 100만원이상한거  초기화 됬다고  울지말어라 
현질한거  미리  팔고 .
무과금 계정으로  걍 섭종까지 하는거 .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