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어제까지 월클 2부 였다. 안녕하세요 넥슨.[2]rank0333 성주형팬이에요3.24(목)조회 419비추천 1
게임에 이렇게 애정 가지고 한거 오랜만입니다.
게임은 많이 하면 할 수록 는다는 말 거짓말 아니라는 듯이 애정 가지고 열심히 하니까 3시즌 연속 월클에 이번 시즌은 월클 2부까지 달성 했습니다.
챌린지? 갈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근데 그 이후 부터 보란듯이 체감이 이상해지는 건 물론이고 제가 키보드 유저라 방향키 드리블 및 탈 압박 드리블을 자주 하는 편인데 이건 뭐 전혀 탈압박이 불가능 할 정도로 선수 반응이 많이 느리네요. 현재 연패 하여 프로 1부 까지 내려와 월클만 올리고 이번시즌은 만족하자! 라며 게임 돌리는데 ㅋㅋ




하 ㅅ발 ㅈ같은 새ㄲ들아 원창연 님께서 올린 영상에 대한 답변 게시물로 보정 따위 존재 하지 않는다면서 ㅋㅋ
메이플로 그 ㅈ랄 하다가 ㅈ된거 알고 있지?
그래 지금은 니들이 없다고 하니까 그렇게 믿고 호구 처럼 게임할게 ㅋㅋ
대신 보정 있다는 거 증명 되는 순간 ㅋㅋ
니들 전부 칼빵 그어 버리고 한강에 포대 자루에 담아서 던질 줄 알아 ㅋㅋ
그 날 9시 뉴스 메인 뉴스 되는거야 ㅋㅋ 알겠지 ㅋㅋ

0 1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