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9월에 가을플레이보드 1대1 공식 모드 포기할께나는
34 EIieen아이린10.7(목)조회 179추천 0비추천 0

34 EIieen아이린10.7(목)조회 179추천 0비추천 0
1대1 공식모드 유저 끼리 하는 경기 안하는 사람도 많은데 꼭해야 하냐?
공식1대1 유저 끼리 해서 난 이기지 못할텐데 1승 해야 미션임무 적용되자나 뭐이래 하향한거 맞냐?
하향 하긴 몰해 영자님들 넘하자나
난 못하겠다  1대1 공식 모드 포기 할께 좋은선수 가질려고 재미로 하는건대 스트레스받네 피파온라인4 
신규 가입한지 14일 얼마 안댔는데 이제 막 배우는데  참 넘한다  영자님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