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ㅇㅇ[1]rank0645 웨스트쨈10.7(목)조회 122비추천 0
진짜 개그지같은게임 시22발 
요즘에는 욕설신고해도 잡지도 않아 미11친놈들이 그럴거면 이거 왜 했냐? 어? 하여튼 임마들 일하는거 보면 진짜 개꼴사납네 ㄹㅇ 
욕설하면 무조건 신고하라며 정무야 어? 일손부족하니? 니가 일좀 해라

그리고 시22바 *** 게임 무지성 스루패스좀 어떻게해라 무슨 ㅈ같이 하는새22기들 ㅈㄴ 많아 중미에서 두리번 두리번 돌다가 무지성 스루패스 찌르고 골넣고 
장난하나 이게 게임이냐? 그럴거면 옵사라도 잘보던가 딱봐도 옵사인데 그냥 진행하고 ㅅ22ㅂ 게임 진짜 재밋게좀 하자 어?
그리고 수비지역에서는 좀 AI가 알아서 뻥뻥차게 해라 무슨 3판연속 수비수 어버버대다가 공뺏겨서 골처먹네 장난하나 적당히 죽여놔야지 그냥 수비수는 병222신이고 공격은 무지성 스루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 겜 참 그지같다 그죠????에????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