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에 공식경기 1vs1 강제 시키는거는 너무한데
145 Rothy퀸10.7(목)조회 181추천 1비추천 0
145 Rothy퀸10.7(목)조회 181추천 1비추천 0
공식경기 안하는 사람도 많을텐데 
왜 굳이 공식경기를 해***끔 만들어놨지 
공식경기해서 몇판 지고 현질해서 선수사라고 그러는건가 
이번 이벤트는 아예 10개 일일미션 다 해야 좋은 보상 주는거라 안할 수도 없게 만들어놨네 
이벤트 난이도 하향은 무슨 
떨어질 정도 안남았지만 더 싫어지네 게임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