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정무야 일안하냐???
287 포TEN10.7(목)조회 146추천 0비추천 0

287 포TEN10.7(목)조회 146추천 0비추천 0
아니 보정좀 없에라고 돈슨소리들으니까 보정이라도 있어야겠어??? 
보정 없에야 징하네 무슨 돈써서 좋은팀 맞추면 뭐해 공경가면 보정으로 발리는데 
진짜 넥슨 일하냐고 점검하지말고 보정 없에서 유저들 만족을 시키라고 니네는 인성부터 글러 먹었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