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망겜 총평
1544 레알키보드유저10.7(목)조회 180추천 0비추천 0

1544 레알키보드유저10.7(목)조회 180추천 0비추천 0
이 게임은 온라인을 가장한 콘솔기반으로 이루져있음. 패드 최적화로 되어있어 키보드는 오류투성. 긴말 해도 알겠지....
암튼 키보드는 열라 레어급 으로 힘듬. 돈슨 파견직 bj에게 미끼 물려서 호구되지 말고...
티어 올리려면 카드팩에 돈쓰지 말고 그돈으로 패드를 사서 열라 연습하면 슈챔간다. 
그리고 좀 하는애들 만나서 3명이루고 팀 만들면 당신들도 프로다.
암튼 서버렉 이거 알면서 안고친다. 이 돈 마니 들거든 돈슨이 머리에 총맞았다고 서버에 투자하겠냐
파견직 bj들 에게 이벤트 명목으로 돈주고 호구들에게 편드는 척하면서 카드 어쩌고 강화 어쩌고 전략 전술 어쩌고해서 
니들 세뇌해서 지갑열게 한다. 진짜 카드팩에 돈쓰지 말고, 돈쓸려면 패드사서 연습해라 키보드하는거 하고 정말 틀려
이 게임을 업으로 하는애들이 왜 패드를 전향했는지 알거다.... 암튼 전향한 애들 키보드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 역겹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