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몰수승인데 몰수패 ^^...[7]
436 인천공항T210.7(목)조회 2,263추천 2비추천 0

436 인천공항T210.7(목)조회 2,263추천 2비추천 0
3:0으로 이기고 있었고 3번째 골 들어가면서 상대 나가고
몰수승종료하기로 바뀐거 확인하고 나갔는데 몰수패 처리.
문의했는데 롤백을 해주던 승점을 주던지 해야지 아무것도 못하는 2500만비피 선물 준다고 화풀라네 ^^
이게 맞나 싶다 ㄹㅇ

몰수승종료하기로 바뀐거 확인하고 나갔는데 몰수패 처리.
문의했는데 롤백을 해주던 승점을 주던지 해야지 아무것도 못하는 2500만비피 선물 준다고 화풀라네 ^^
이게 맞나 싶다 ㄹㅇ
댓글 7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