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솔직히 나도 정무 싫어하는데 이건 억울할만하다[4]rank0260 공부시러용9.29(수)조회 231비추천 0
욕하지말고 들어봐

논리적으로 사고 했을때 

고등학교만 재대로 나왔어도 이정도는 생각할수 있는데 잼민이가 많아서 그런건지 아님 아몰라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계속 엄청 많이 뜬사람 1명 있으면 자기가 7~8억 먹어도 평균은 높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물론 완전 틀린 말은 아니야 
근데 그건 너무 단편적으로 생각하는게, 애초에 너무 많이 뜬 사람들 때문에 평균 수치가 높아지지 않도록 
넥슨쪽에서 중앙값을 알려줬고 19억이라잖아

또 1분위수가 16억이고 3분위수가 23억이니까 

대부분 16억에서 23억 사이를 먹었고 중간값도 19억이면 좋은 버닝인건데
또 막 그러면 25%는 16억 보다 더 적게 먹었다 그래서 안좋다 얘기할거면
반대로 25%는 23억보다 많이 먹었고, 또 평균값이 중앙값보다 높을것으로 보아 16억 보다 적게 먹은 사람중에 아주 적게 먹은 사람보다, 
23억보다 많이 먹은 사람중에 아주 많이 먹은 사람이 많다는 뜻이고 
그래프도 그대로 증명하니까 

사실 99프로가 적어도 10억은 넘게 뜬거고
대부분 16억 이상뜬건데 

무슨 이게 오징어게임도 아니고 모두가 완벽이 공평할수가 없는 구조상 
이정도면 잘했다고 생각한다 

나도 한 20억 정도 뜬거 같고 (물론 버닝기간에 강화로 한 70억 날림)
결론은 어부지리로 1000 FC 개꿀~
5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