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8 넥슨 진짜 역겨워서 못하겠네[6]
649 개찰스9.29(수)조회 190추천 0비추천 0

649 개찰스9.29(수)조회 190추천 0비추천 0
야 그지같이 구걸 하는 ㄱ ㅐ 볏 싶 같은 넥슨 ㄱ ㅐ 새 ㄲ ㅣ들아 
9억짜리 대한민국 1 카 팀이 250 억 짜리 구단 보다 18 람아 스피드는 물론이고 체감이나 패스 월등히 앞서냐 ??????
니들이 머리가 있긴 한거냐 ???? 
머리에 총 맞지 않는 이상 이럴일은 없어야 하는게 정상 아니냐????
니들은 백년 천년 다시 태어나도 이겜은 보정이 다 한다는거 모를꺼다 ㅂ ㅅ ㄱ ㅐ ㅂ ㅅ ㅅ ㅐ 끼들아 
진짜 유저 기만은 물로 겜 상태는 최악인데 먼또 넥스트 필드 ㅈ ㄲ 는 소리는 니들 디지고 저세상 가서 해라 
인간같지도 않은 ㄳ ㅐ ㅅ ㅐ  ㄲ ,.ㅣ 야
댓글 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