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위 20% 사람들이 조금은 이해를 해줘야해
771 검둥이가조하9.29(수)조회 215추천 0비추천 1

771 검둥이가조하9.29(수)조회 215추천 0비추천 1
이 게임의 80% 유저들은 기본적인 ai가 어느정도 갖춰지길 원하는 반면
상위 20% 유저들은 모든게 수동적으로 컨트롤 하기를 원하지. 그래야 본인들의 실력이 더 빛을 바라니까
근데 그렇게 되다보니 기본적인 ai가 멍청이가 되고 일반 80%의 사람들은 게임이 당연히 답답하게 느껴질 수 밖에 없지
게임을 예전처럼 어느정도 단순화 시켜서 진입장벽을 최소화하고, 차라리 보정시스템을 없애는게 더 편리하고 쾌적한 게임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