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이 가면 갈수록 거지같은데[2]
771 검둥이가조하9.29(수)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771 검둥이가조하9.29(수)조회 126추천 0비추천 0
게임이 가면 갈수록 거지같은데
업데이트는 도대체 왜하냐
그냥 다시 다 예전으로 돌아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얘 초기로 돌아가 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게임을 지면 진짜 상대방이 잘해서 지는경우가 많아서 상대방한테 우와 잘한다 라는 느낌을 받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무슨 뻔히 먹힐거 알면서도 선수가 반응을 못해서 먹히는거나 키렉 거지같은거 때문에 막으려고해도 각목체감으로 뻘짓하다가 먹히니까 
지고도 용납을 못하는거지.
물론 이거 능가할 정도로 게임 잘하는 사람은 그냥 잘하니까 이기겠지만,
나같이 고만고만한 일반 사람들은 이런것들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 하 
이게 오히려 여러가지 시스템 도입한 후로 게임이 복잡해지고 멍청해지는것 같음.
예를 들어 코치시스템 같은경우 그런 시스템들의 효과를 살리기 위해선 기존의 Ai를 멍청하게 만들어야 그것들이 크게 체감이 되니깐
그러한 부분도 분명 조절했을것 같음. 결국 가면 갈수록 기본적인 Ai는 멍청이로 가고있음. 
그러니 게임이 당연히 답답해지고 멍청해지고 게임이 무거워지니 렉은 렉대로 생기고... 누구를 위한 업데이트냐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