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축구룰도 모르는 축구겜[2]
282 나꾸도9.28(화)조회 210추천 0비추천 0

282 나꾸도9.28(화)조회 210추천 0비추천 0
상대 선수가 패스 실수해서 내 선수가 받았는데 그게 왜 오프사이드임?
내 선수가 뻇다가 흐른공 받은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관여 1도 없는데 왜 오프사이드인지 참 어이가없네요 ㅎㅎ
아니면 내가 룰을 잘못알고있던건지 ㅎㅎ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