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이 갈수록 망가지네[7]rank0483 tzuyang쯔양9.8(수)조회 2,482비추천 1

무슨 게임이 점점 퇴화되는 기분이네요 넥슨도 엔씨꼴 나봐야 정신차리려나


진심 예전 피파 2때가 더 좋았던거 같은건 저뿐인가요 ㅋㅋ


게임 이런식으로 만들고 돈 받아먹는 애들 진심 양심있으면 퇴사해라

4 1
댓글 7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