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넥ㅅ... 아니 돈슨아 -_-
1153 Evanescence9.8(수)조회 270추천 0비추천 0

1153 Evanescence9.8(수)조회 270추천 0비추천 0
아니 버그&오류 수정은 그렇게 말해도 안고치면서... 또 시즌 2개나 추가 되네..? 
시즌 쳐 만들 시간에 게임 질이나 개선해라 진짜 
리얼 답이 없누 돈슨 -_-
그리고 어짜피 연장 4시간 이상 할거면서 시간 공지는 왜하누?
걍 하루 서버 닫는다고 해 
괜히 제대로 안만지고 서버 열었다가 유저들 *욕 수집하지 말고 ..
한두번 하누...? 반복 학습이란거 모르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