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팀케미 +4 때매 공식경기 일부로 이래도 되냐? [3]rank097 덴마크국대빅맨팀9.7(화)조회 298비추천 0
+4  공식경기  S점을  받기위해   나는 패작을한다   

프로 2인데    같은실력이기 때문에    3점차   승리   경기  나   상대방이 나갈정도로 압도적   게임이 안된다 

고로 그냥 계속 순경  시작시  나가기  무한 반목   해서   세미  가서   3점차  빅맨  해야  상대나가서 S받는다


고로 나랑하는 놈들은   다들  게임  10판은   이기고    바로나가서  10연패   몰수패   밖으면 세미로 떨어져서  

   10명 세미 애들은   본좌   프딱이  가 가서  양학    빅맨  5골 세레머니 감당해**다  


프로지만   패작해서  세미가서  빅맨  5골 넣는 재미로   20억   덴마크팀한다     왜냐?  넥슨이 그렇케 게임을 만들었다 



+4 올케미  받을려면   
넥슨은  패작을 부추기고      프로가  세미가서  양학하면서   빅맨하면서   S점 받게  하라고 게임을 만들었다  

고로 나랑 붙는 세미  순경 하는 애들아   너희들은 죄가없다 넥슨이 죄다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