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팀케미 +4 때매 공식경기 일부로 이래도 되냐? [3]
97 덴마크국대빅맨팀9.7(화)조회 298추천 0비추천 0

97 덴마크국대빅맨팀9.7(화)조회 298추천 0비추천 0
+4  공식경기  S점을  받기위해   나는 패작을한다   
고로 그냥 계속 순경  시작시  나가기  무한 반목   해서   세미  가서   3점차  빅맨  해야  상대나가서 S받는다
고로 나랑하는 놈들은   다들  게임  10판은   이기고    바로나가서  10연패   몰수패   밖으면 세미로 떨어져서  
   10명 세미 애들은   본좌   프딱이  가 가서  양학    빅맨  5골 세레머니 감당해**다  
프로지만   패작해서  세미가서  빅맨  5골 넣는 재미로   20억   덴마크팀한다     왜냐?  넥슨이 그렇케 게임을 만들었다 
+4 올케미  받을려면   
넥슨은  패작을 부추기고      프로가  세미가서  양학하면서   빅맨하면서   S점 받게  하라고 게임을 만들었다  
고로 나랑 붙는 세미  순경 하는 애들아   너희들은 죄가없다 넥슨이 죄다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