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왤케 멍청하냐19 s1ewon06289.7(화)조회 244비추천 0
왜 지금 맥,주공  던지는거지

ebs,cp 비싸서 어차피 주공,맥시즌 다시 오를건데 지금 하한가에 던지고

목요일에 구단가치 반토막나면 욕할거면서 왜 지금 하한가에 던지고있냐 
ㄹㅇ개맛있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