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런버그는 도데체 뭐죠?rank0648 슈퍼손9.7(화)조회 164비추천 0
90분에 수비를하고있는데 갑자기 어떤 키를 눌러도 작동이 안되며 어이없이 골을먹혀 이긴경기를 무승부로 끝냈습니다
이런버그는 좀 아니잖아요 인간적으로
아무리 열심히해도 한순간의 버그로 지금까지 했던 게임들이 아무 소용이 없게되는 것 이잖아요
이럴거면 게임을 왜 만들고 왜해요
뭔 이상한 시즌이나 만들지말고 이런거나고쳐요
게임의 사소한 것들도 전부다 오류고 버근데  이게 3년차게임이 맞아요?
차라리 피온2가 더 좋겠네요
솔직히 이런 이유때문에 지는경우는 넥슨에서 보상을 해주거나 이 게임을 무효처리러도하던가 해야지
이게 한두번이 아니고 제발 시즌출시해 유저들 지갑이나 **먹을 생각 하지말고 이런 기초적인거나 다시 고치세요
그게 진정한 게임이지 이건 그냥 돈에 ***들이 부당한 방법으로 ㄷ곤을 버는것 밖에 안되고요.
(패드나 키보드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끝나고서 계속 테스트해보았고 그 전, 후로 계속 선을바꿔가며 테스트 중입니다.)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