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요새 신고충들 보면서 느낀다...ㅋㅋ[3]rank0880 반할감독체제8.26(목)조회 572비추천 0
진짜 부모님이랑 개패드립 제외하고 (근데 요거도 고소미 먹이기 힘듦) ㅋㅋㅋ....요샌 그냥 서로 별날리면 고소드립치노 ㅋㅋ 자게꼴보이....

진짜 소장 접수시켜도 증거엄청 수집해야 하고...이런게임은 특정성 공연성 모름....아디로 불려줫다고???ㅋㅋ 그걸로 특정성 잘성립 안된다...어디사는 누군지 아시냐고...현모하신적 있냐고 사이버 수사대도 물어보고...그럼 그 아시는분 증인 데려오라함....ㅋㅋ
머 클럽으로 서로 현모하고 이랬음 특정성 인정될순 있겠네 ㅋㅋ
신고하는애들 니네 **잡고 레알 생각해봐.....내가 피파 발리고 먼저 욕날린적은 없는지??
내로남불 투성이들.....ㅋㅋㅋ
3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