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6개월하고 후기2 진짜빡치네요[3]rank0186 도라지무침8.26(목)조회 497비추천 0
솔직히 친구랑 게임하고싶어서 컴퓨터 산 김에 피파 시작했고

제대로하면서 현질쪼끔하고 카드깡 잘되서 350억정도? 됐는데

초반에는 일단 카드가 잘떠요, 물론 이건 확률이라고만 말한다면 할 말 없는데ㅋㅋㅋ

현질은 제가 뭐 많이 해본 건 아니라 확실한 데이터를 경험하진 못했음, 

근데 중요한건

가끔 님들도 느낄거임ㅋㅋㅋㅋ
공경하다보면 막 팀갈중인건지 아니면 뭔지 몰라도 진짜 1카팀들 있음 구단가치 3억 막 이런애들

그런애들 만나면 개꿀 이런게 아니라 ** 무섭기 시작함
그때부터 비슷한 구단가치 애들이랑 할때완 달리 선수들이 병맛이되기 시작함

아니 진짜 내가 못해서 그런게 아니고 손탓이 아니고 진짜로 AI가 등시가댐.. 

백패스를 해도 선수가 공을 뒤로 흘려 Q도 안눌렀는데 그러다 뺏겨 또 .. 제대로 패스도 안되고 

1:1상황에선 우고산체스 아이콘 쓰고있는데 왼발로 패널티박스 안에서 1:1상황에 감아차서 찼는데 그게 골퍼스대 맞질않나

상대 1카 핫 에우제비우가 패널티 밖에서 수비수 붙은상태에서 휘청거리며 찼는데 그게 들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상대도 보정온라인 쌉지리네 이랬다니까? ** 호구들처럼 어차피 현질할놈 계속하고
현질 안하는놈들도 잠재적현질러들이니까, 보정으로 피파 못접게는 해야겠고

그치? ㄹㅇ 이거 나만느끼는거임 피파 오래하신분들 의견좀 나눠봐요................ㅡㅡ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