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가 피파짓 하네ㅉㅉ[4]
277 CHELSEAReal8.26(목)조회 557추천 1비추천 0

277 CHELSEAReal8.26(목)조회 557추천 1비추천 0
승급 3점에 4 경기 남았는데 승급 경기만 되면 애들이 멍청해질까 정무야
S패스 앞에 있는 애한테 줬는데 왜 선수가 안 바뀌고 멀뚱히 보고만 있는지 모르겠네 
승급 하려고 하면 애들이 장애가 되어버리는데 게임을 하고 싶겠냐 
솔직히 속력, 가속력 오버롤 차이 나도  느려 터진 선수한테 잡히고 슛만 때리면 골대만 ㅈㄴ 맞추는데 
피파는 유저가 돈주는 기계로 아는건가
게임을 아주 ㅈ 같이 만들고 안고치는 피파 아주 뭣같네
또 저번에는 몰수승이었는데 몰수패 처리 되었다고 하니 
아쉽네요 돈 드릴게요 점검은 나중이에요 시전 
에휴 이게 피파지...ㅉ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