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보정 좀 고쳐라 ! 선수살 필요가없어 ㅋㅋ[2]
1073 FC간지몽8.26(목)조회 357추천 1비추천 2

1073 FC간지몽8.26(목)조회 357추천 1비추천 2
1카가 더 무서워 ㅋㅋㅋ 아나 ~
그리고 묻지마 패스는 왜케 많이나냐?
실축이랑 비슷한게 없어
실제 축구선수들이 바로옆 바로앞 패스미스를 그렇케 못하나?ㅋㅋㅋ
월틀인데 ㅋㅋ
저랩 팀만 만나면
밀리고 넘어지고 패스미스 남발하거 ㅋㅋㅋ
아주 대환장 브루스당 ㅋㅋ
보정인 고치고 선수팔어라
아니면  아이콘이나 가격내리고 개네들만 팔던지
이 겜 끝나기전에  아이콘 제비 한번도 못써보겟네 ㅋㅋㅋ
현실에선 부동산
피파에선 아이콘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