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연속 네트워크 에러 ㅡㅡ몰수패 ㅈ같네
78 Beckham78.25(수)조회 143추천 1비추천 0

78 Beckham78.25(수)조회 143추천 1비추천 0
븅1신같은 넥슨 새1퀴야 몰수패 3연속하고 렉 개걸리는데 그거부터 좀 제발 고쳐라 제발
게임 정나미 다떨어지네 진짜 몰수패 말하면
대답은 어쩔수없다고 ^^ㅣ발 진짜 개 거지같은게임이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