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th Next Field 1차 테스트 항목 안내
안녕하세요. GM거너스입니다.
9/27(월) 11:00 ~ 9/29(수) 23:59 7th Next Field 1차 테스트 구장이 진행됩니다.
이번 1차 테스트 구장에 반영되는 상세 테스트 항목을 참고하여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7th Next Field 1차 테스트 항목]
1) 경기 지연 플레이 방지 시스템 조정
Ø 경기 지연 플레이 방지를 강화하기 위해 비매너 점수 획득 기준이 강화됩니다.
2) 공중볼 경합 시 공격수 헤딩 슛 정확도 조정
Ø 크로스 이후 공격수와 수비수의 공중볼 경합 시, 공격수의 헤딩 슈팅 정확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소폭 상향됩니다.
3) 패스 미스 개선
Ø 패스를 정확하게 할 수 있는 상황에서의 패스 미스 빈도가 감소됩니다.
Ø 패스 미스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패스 미스의 정도가 개선됩니다.
4) 침투 훈련 코치 관련 효과 조정
Ø 침투 요청에 즉각 반응, 침투 패스 후 바로 침투 코치의 지속시간이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Ø 침투 요청에 즉각 반응, 침투 패스 후 바로 침투 코치 발동 시 증가되는 가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5) 드리블 상향
Ø 드리블 방향 전환 시 감소되는 드리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완화됩니다.
Ø 드리블 방향 전환 시 드리블 반응성이 라이브 서버보다 향상됩니다.
Ø 드리블 및 전력 질주 드리블 시 적용되는 애니메이션이 개선됩니다.
Ø 퀵 녹온 드리블(드리블 상황에서 키보드 : E, 패드 : RT를 빠르게 2회 입력 시 발동)과
퀵 녹온 슈퍼 드리블(드리블 상황에서 키보드 : E, 패드 : RT를 빠르게 3회 입력 시 발동)이 추가됩니다.
6) AI수비수의 선수 마킹 스피드 조정
Ø AI 수비수의 선수 마킹 스피드는 가로채기 능력치에 영향을 받으며, AI 수비수가 마킹하는 선수에게 다가가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7) 심판 판정 개선
Ø 수비 선수를 태클 키 입력하지 않고 방향키만을 조작하여 슈팅/패스하는 선수와 부딪쳐 공격 선수가 넘어지더라도 반칙 판정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Ø 슬라이딩 태클로 정상적인 볼 터치를 하였으나 반칙으로 판정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8) 게임 플레이 오류 수정
Ø 상대방 진영으로 공을 길게 차 비매너 점수를 받도록 유도하는 플레이를 할 수 없도록 개선됩니다.
Ø 프리킥, 코너킥, 크로스 골, 헤더 골 상황에서 득점이 발생할 경우, 하이라이트 영상의 첫 번째 카메라 시점으로 고정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수비수가 침투 패스를 받고 있는 공격수를 수비하는 상황에서 멈칫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드리블 능력치에 따라 수비수 방향으로 드리블 시 볼 터치 거리 차이가 명확하도록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